View Messages
TitleAvengers - Infinity War2018-05-18 13:00:35
Writer

 우리가 살고 있는 이곳 지구는 우주라는 큰 캔버스에 그린 작은 점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인류가 진화하여 커다란 우주조차 작아지게 보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볼 수 있는데 그게 바로 Avengers - Infinity War 영화의 배경입니다. 다소 공상과학 영화에서 볼 수 있는 허황된 설정이 눈에 띄긴 하지만 영화가 주는 재미를 반감시킬 정도는 아닙니다. 제가 가장 인상 깊게 본 장면은 악역으로 나오는 Thanos가 행성 인류의 절반을 죽이고 양녀로 데려온 Gamora와 만나는 장면입니다. 그게 진정한 사랑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불행한 결말로 끝나게 됩니다. 비록 영화는 거기에서 끝나고 후속편을 예고하네요. 오랜만에 딸들을 데리고 가서 본 영화인데 절대 추천할 만한 영화는 아니네요. 제가 본 대부분 헐리우드 영화의 끝은 항상 허무한 것 같습니다.


한번 제 나름대로 영화와는 다른 결말을 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정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버리기까지 진실하게 사는 것입니다. 온 우주가 날 버려도 나는 그 사람을 위해 죽을 수 있을까 그리고 그렇게 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나는 어떻게 살아야할까 비록 영화에서 Thanos가 멋져 보이기는 하지만 그가 영웅이 될 수 없는 이유입니다. 예수님은 바로 나를 위해 자신의 목숨을 버리시면서까지 나를 사랑하셔서 세상 모든 죄인의 Avenger가 되셨습니다.  


Comment

(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