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Messages
Title그들이 말하는 구원관과 그들이 말하는 죄의 개념이 맞지않습니다.2017-07-25 17:35:07
Writer

반증

하늘숨 제2장에 대한 반증입니다. 2장은 죄에대한 문제를 다루고있습니다. 죄의 문제은 흑백이 뚜렸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죄인이 아닌사람을 구원하기 위하여 오시지않습니다. 죄가 하나도 없다고 해서 구원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물고기가 시냇물에서 죄를 짓지않고 가만히 있다고해서 가만히 있는 것이 아닙니다. 떠내려갑니다. 사람이 죄를 지으면 않된다고 해서 가만이 있으면 구원을 얻지못하고 음부로 떠내려갑니다.

맷돌가는 두여인, 열처녀의 비유, 고라의 사건, 탕자의 비유, 가인과 아벨, 등등 그들 중에 죄인도 있지만 죄인이 아닌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오히려 하나님의 뜻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가납하심을받지 못하였습니다.

나는 하늘숨 제2장을 읽어내려가다가

업스 죄에 대해서는 우리의 주장과 같네

이렇게 생각하는 순간 그런데 왜 구원에 대하여는 그렇게 말했지 하고 생각이들면서 그렇게 주장하던 구원관이 일시에 허물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속에 우주를 심으신 것처럼 66권으로 된 말씀 속에 우주를 심으셨습니다. 연구하고 연구해도 끝이 없습니다. 하늘나라에 가서도 연구하게 될 것입니다. 나의 반증은 여지껏 성경을 아는 상식선에서 나의 의견일 뿐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다 짝이 있어서 아티큐레이션이 맞아야합니다.

예를 들어서 천주교회는 자기들 교리에 걸림돌이 되는 둘째계명을 아예 빼버렸습니다. 빼고 나니 10계명이 9계명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계명하나를 만들어 넣었습니다. 만들고나니 계명 속에 이미 있는 내용이 중복되게 됩니다. 성경은 어느모로 보나 완벽해서 인간이 만들어 넣을 자리가 없습니다. 하늘숨은 믿음 외에 다른 할 일이 있다면 일반 다른 교회나 다를 바없다고 말합니다.그런데 하늘숨 제2장에는 믿음외에 할 일을 7개나 나열하고 있습니다. 믿음외에 다른 할 일이 있으면 일반교회나 다를 바없다고 말하면서 할 일을 열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1. 뜻대로 하지않으면 벌받는다.

2. 죄의 더러움을 보지않고 믿는 형상을 보신다. 형상은 착한 현상을 말하는 것이겠지요.

3. 죄를 기억하지않으신다. 현재 잘하면 과거를 기억지 않는다는 말이지요.

4. 죄악세상이기 때문에 선한 투쟁을 해야된다.

5. 아무리 깨끗한 곳에 살아도 빨래는 해야된다.

6. 성결한 삶을 살라.

7. 생명줄을 잡아라

이상 7가지는 행위에 관련된 것입니다. 믿음외에 다른 할 일이 있으면 일반 교회나 마찬가지라고 말하면서 7가지 할 일을 나열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만들어놓은 구원관은 이미 아구를 맞추어놓으셨지요. 이것을 사람이 고치면 아구가 맞지않아 모순이 오는 것이지요.

 

 


Comment

(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